only for ohatari

무네카타 자매들 (宗方姉妹/The Munekata Sisters, 1950) 1CD

pulbitz 2006. 2. 18. 18:21
 


무네카타 자매들 (宗方姉妹/The Munekata Sisters, 1950)

감독 : 오즈 야스지로
출연 : 다나카 기누요, 다카미네 히데코, 우에하라 켄, 다카스기 사나에, 치슈 류, 야마무라 소, 호리 유지, 사이토 다츠오, 후지와라 가마타리, 호리코시 세츠코, 가와무라 레이키치, 츠보우치 요시코

(기계 번역) http://www.toho-a-park.com/video/new/munekata/d_index.html

 명장·오즈 야스지로가 주는 일본미를 담은 연애 비극. 당시 아사히 신문에 연재된 오사라기 지로의 원작을 , 오즈가 처음으로 마츠타케를 멀어지고 신토보물로 영화화한 것에서도 화제가 되었다.
영화는 토쿄 , 쿄토 , 나라 , 코베를 무대에 , 전통을 존경해 방종하고 폭력적인 남편에게 계속 참는 언니(누나)와 현대적으로 그런 언니(누나)에게 반발하는 여동생을 중심으로 한 인간 무늬를 그리고 있다.
출연은 다나카 기누요 , 다카미네 히데코의 2대 여배우에 가세해 타카스기 사나에 , 카미하라 켄 , 삿갓 노리토모 등 호화 황금 캐스트의 통칭에 어울리는 멤버이다. 「 나는 낡게 안 되는 것이 새로운 일이라고 생각해요」언니(누나)의 입으로부터 뽑아지는 대사는 , 때를 거친 현재에 있어도 사람의 가슴에 와 닿는 아름다움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.  


 무나카타가의 자매 , 세츠코·미츠루 수양 자식의 부·충친은 암을 병을 앓아 , 쿄토에서 요양 생활을 보내고 있다. 그는 실업중의 남편 , 미무라를 거느린 세츠코를 염려하고 있었다. 그녀는 남편을 기르기 (위해)때문에 긴자에서 바를 영위하고 있었지만 , 미무라는 일자리를 찾는 것도 아니게 장취의 방종한 날들을 보낸다. 미츠루 수양 자식도 그런 미무라에 온순한 언니(누나)도 치워 구 생각하고 있었다.
어느 날 쿄토의 충친아래에서 미츠루 수양 자식은 옛 친구 타시로와 재회한다. 이전언니(누나)의 일기를 훔쳐 읽은 것으로부터 그와 언니(누나)의 사이를 알고 있던 미츠루 수양 자식은 몇일후 , 타시로의 아래를 방문하는 것이었다….  

eD2K 링크 The Munekata Sisters.1950.DVDRip.DivX.MP3.av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