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ly for ohatari

금병매 (金瓶梅, 1968) 1CD

pulbitz 2006. 4. 1. 00:31
금병매 (金瓶梅, 1968)

감독 : 와카마츠 고지
출연 : 마야마 도모코, 다카시마 시코큐, 이타미 주조, 아사리 루리코, 구레나이 리코, 야마타니 하츠오, 츠자키 고헤이, 야치카와 유조

(기계 번역) http://movie.goo.ne.jp/movies/PMVWKPD22524

중국의 고전 「카나카메매화」를 소재로 한 것으로 , 우에다 마나부이의 원역(인물 왕래사판)을 , 오와가게축이 각색 해 , 「벽안의 비밀」의 와카마츠 코지가 감독했다. 촬영은 이토영남.

중국은 송의 시대. 무송은 인 식 있고 범을 퇴치해 일약 이름을 떨쳐 경비대장이 되었다. 형(오빠) 타케오와 만나 관직에 오름을 축하했을 때 , 무송은 형수반금연꽃의 아름다움에 정신없이 봐 버렸다. 금연꽃의 아름다움에 끌린 것은 , 부호 니시몬경도 마찬가지에서 만났다. 니시몬경은 금연꽃을 손에 넣기 (위해)때문에 , 금연꽃에 타케오를 독살시켜 버렸던 것이었다. 그 당시무송은 양산박의 수호당과 싸우고 있었지만 , 형(오빠)의 죽음을 알아 아연실색이 되었다. 공무원에 니시몬경의 범죄를 호소해도 , 증거가 없으면 일축 되어 버렸다. 화낸 무송은 니시몬경의 집에 탑승했지만 , 그 때에 니시몬경과 결탁 한 말단 벼슬아치를 던지고 죽여 , 뇌 보내가 되었다. 그런 무송을 , 니시몬경은 비웃고 전송하는 것이었다. 니시몬경은 뿌리로부터의 건달로 , 가정부나 기생은 물론 , 마을의 부인 , 미망인에게까지 손을 대는 남자였다. 그런 모양이었기 때문에 , 부호의 제5 부인에게 안정된 금연꽃도 하늘네야도라고 남겨 , 미소년을 끌어 들여 정사에 빠지고 있었다. 어느 날 , 니시몬경은 돈의 힘으로 관직을 구매 취해 , 이웃의 부인리병아에게 주목하면(자) , 남편을 죽여 손에 넣어 버렸다. 그 틈에 , 니시몬경은 시녀의 춘매와도 관계를 가져 , 정치의 한계를 다하고 있었던 것이다. 한편...

eD2K 링크 Kinpeibei.1969.DVDRip.XviD.AC3.EngDub.av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