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ly for ohatari

짐승의 검 (獣の剣/Sword of the Beast,1965) 1CD SAPHiRE

pulbitz 2006. 2. 7. 20:34
 


짐승의 검 (獣の剣/Sword of the Beast,1965)

감독 : 고샤 히데오
출연 : 히라 미키지로, 가토 고, 이와시타 시마, 기무라 도시에, 스가 간타로, 미하라 요코, 다나카 구니에, 도노 에이지로

(기계 번역) http://movie.goo.ne.jp/movies/PMVWKPD21727/

「3마리의 사무라이」의 시영 사부로와 5사영웅이 공동으로 시나리오를 집필 , 5사영웅이 감독한 액션 시대극. 촬영은 츠치야 토시타다.

안정4년 10월, 이토미숙소에 재수생 히라키현지조가 왔다. 그는 인재 등용번정 개혁의 번론을 가릴 수 있는 다툰다고 판단해 , 성을 지키며 돌보는 관리 야마오카감물을 베었다. 하지만 이것은 차석 가로 호시노뢰모의 책략이었다. 게다가 히라키는 , 호시노의 명령으로 , 감물의 외동딸 야마오카미사와 그 약혼조미 다이자부로우 , 검술 사범 카토리군 옛날의 관위등에 , 원수로서 쫓기는 몸이 되었다. 추격자의 일행은 세력의 인 고로 의 도움으로 히라키를 찾아내 구토 좀 강요했지만 , 히라키의 친구인 조미는 , 히라키를 쏘아 맞히고 개 일을 할 수 없었다. 히라키는 인 고로의 부하단차로부터 , 산속의 강에서 사금이 잡히는 것을 (들)물어 , 도망치는 돈을 요구해 , 단차와 두 명산에 들어갔다. 산에는 번의 명령으로 사금을 파는 야마네 쥬우로우타와 아내 겨우 있었다. 야마네는 이 일을 끝내면(자) , 향사로부터 무사의 신분에 있어 세울 수 있게 되어 있었다. 히라키를 쫓아 , 미사등도 산에 올랐다. 한편 사기꾼 아라이와들은...

eD2K 링크 Sword of the Beast.1965.DVDRip.XviD.MP3-SAPHiRE.avi